심장병 치료제 개발 중 뜻하지 않게 비아그라가 탄생 했듯이, 고려대학 과 카톨릭 대학 비뇨기의학과에서 진행된 사군자 추출물의 전립선 관련 임상실험 중 전립선 관련 증상 개선과 동시에 참가자들의 성기능이 크게 개선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임상실험을 통해 전립선 건강과 성기능 개선이 입증된 사군차 추출물의 원료 독점권을 갖고 있는 휴온스 에서 출시된 “전립선사군자” 는 사군자추출물 외에도 혈관확장과 스태미너 증진이 입증된 천연 원료 들을 조합하여, 특수공법을 통해 아르기닌, 마카, 마늘추출물, 및 17가지 성분을 손실 없이 추출, 아주 미세한 말초신경 자극 만으로도 발기력 과 지속력 을 높이는데 성공 하였다.

“전립선사군자” 를 체험한 사업가 이씨(50세, 인천)는 “어느 순간 부터 관계를 가질 때마다 발기가 지속 되지 않아 수치 스럽고, 약도 먹어봤지만, 일시적이라 근본적인 해결이 안되 늘 불안 했습니다. 전립선 사군자는 평소에 관리할 수 있어, 항상 준비된 남자가 될 수 있었고, 지금은 신혼 같은 기쁨을 맛 보고 있습니다.” 라며 감사 인사를 전해 왔고, 올해 72세의 고객 역시 10년 넘게 야간 소변 때문에 6시간이상 숙면을 취할 수 없었는데, “전립선사군자” 덕분에 삶의 활력을 되찾았다고 전해 왔다.

Q 성기능과 전립선은 어떤 관계가 있나?
A 비슷한 시기에 발생되는 것으로 볼 때, 고환기능의 저하로 인한 남성호르몬, 정자 감소와 운동성 등이 밀접한 연관이 있다.
따라서 적정한 영양공급을 통해 남성호르몬이 촉진되고 혈류가 개선 되면 전립선과 성기능 모두 좋은 영향을 줄 것이다.

Q 어떤 원리로 전립선과 성기능을 동시에 개선 할 수 있나?
A 전립선에 좋은 200가지 천연원료를 분석하였는데, 이중 사군자가 전립선 기능 저하 및 전립선 암을 일으키는 PSA단백질 억제력이 월등히 뛰어났다.
또한 사군자에 함유된 “퀴스카릭애시드” 등 수많은 유익 성분과 아르기닌, 마카, 마늘추출물 및 철분 엽산 비오틴 칼슘등 17가지 성분을 결합하여, 남성호르몬 촉진, 혈류개선 등의 작용을 통해 미세한 반응에도 말초신경을 활성화 시켜 쉽게 발기되고 오래 유지 되도록 한다.

Q 성관계 직전에 먹어야 하나?
A 그렇지 않다. 전립선사군자는 임시방편적인 약물이 아닌 평소에 관리하는 제품으로 언제나 준비된 남자가 될 수 있다. 편한 시간에 하루 2정을 섭취 하는 것이 전부다.

Q 얼마나 먹어야 하나?
A 보통 2주 정도 섭취 후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늦어도 6주 정도 에는 대부분 개선 된다고 한다.

Q 부작용은 없나?
A 천연성분 이기 때문에 부작용은 없다.
다만 민감하신 분들의 경우 지나치게 발기가 잘 된다든지, 지속시간이 너무 길어 불편한 경우는 있을 수 있지만, 부작용 이라고 보기 어렵다.

전립선사군자 관계자는
“폐경이 있는 여성과는 달리, 의학적으로 남성은 80代 까지도 정상적인 성생활이 가능합니다.
전립선사군자는 전립선 부터 면역력, 스테미너, 성기능 까지 모든 것을 챙긴 남성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표현의 제한이 있어 디테일한 내용을 말씀 드리기는 어렵지만, 전립선 건강과 함께, 놀라운 성기능 개선을 경험하시게 됩니다. 80代 까지 자신 있는 남성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매일 자신감 없이 불안해 하며 일시적인 효과로 순간 위기를 모면 할 것인가? 아니면 항상 준비된 남자가 될 것인가?

사군자전립선은 현재 특가 할인 이벤트 중이며 누구나 부담없는 가격으로 강한 남성이 될 수 있다.

- -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방침보기]
댓글 724 내 댓글
추천순 최신순 과거순
  • lsiiee

    관계시 마다 발기도 잘 안되고, 되더라도 곧 풀려버려서, 그럴때 마다 약을 먹고 기다리는 것도 창피하고 늘 자신감이 떨어져 잠자리도 멀리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전립선 사군자로 자신감 있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답글4 ♥854
  • mansa

    잘 때 최소 3번은 깨서 화장실 갔는데…다음날 피곤해서 일도 못하고… 이제 전립선 관리해서 활기차게 살아야 겠네요.

    답글3 ♥154
  • 1004_kml_d

    몸에 좋다는거 다 먹어봐도 효과가 없었는데,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지 못해서 그랬던 거네요. 이제 비싼 보양식 보다는 전립선사군자로 관리 하겠습니다.

    답글2 ♥695
  • dkksil

    소변 때문에 좋아하는 영화극장 한번 가기도 힘들었습니다. 시작 전에 화장실 다녀와도 영화상영 도중에 또 마렵고…다른 사람에게 민폐 끼칠 까봐 극장 안간 지 몇 년 되는데 전립선 관리하고 영화 보러 다녀야 겠어요.

    답글7 ♥684
  • tan88

    여행 한번 가려고 하면 제일 먼저 휴게소 위치부터 확인해야 하는 제 고통을 누가 알아줄까 했는데 좋은 제품이 나왔네요. 이제 물과 음료수 맘껏 먹으며 여행 할 수 있겠네요.

    답글12 ♥452